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마퓨레) PC로 공략 가능한 이유!! 마블컬렉션 줍줍하는 재미 놓칠 수 없어!!

by 핑구야 날자 2021. 8. 26.
반응형

마블 퓨처 레볼루션 PC 공략을 가능하게 하는 녹스앱플레이어를 하시나요? 마퓨레 글로벌 런칭과 함께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해도 좋지만 PC로 즐기면 나름대로 장점이 있답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영화로 본 영웅들을 게임으로 만들 수 있게 되어 더욱 반가운 분들도 많을 듯합니다. 앱플레이어 순위 1위로 알고 있는 녹스는 스마트폰 게임을 PC로 즐길 수 있게 해 주기 때문에 마블 퓨처 레볼루션(마퓨레)도 데화면으로 즐겨 보았습니다. 마퓨레는 런칭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은 많이 공략해 보지 못했지만 마블 영화 한편을 보는 듯 한 기분이 들어 좋았어요. 아마도 스마트폰보다는 PC로 플레이를 했기 때문에 더 그렇게 느껴진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스마트폰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 PC로 공략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공략하면 몰입감이 더 높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이동하면서 즐기는 재미도 있지만 이번에는 PC대화면으로 마퓨레를 공략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물론 실제 영화 속 마블 캐릭터와 비교해 보면 좀 거시기 한 부분도 있었지만 ㅋㅋ 그래도 실제 영화에 버금가는 액션을 즐길 수 있어 일장일단이 있었습니다.

 

 

일단 컨트롤이 예상했던 것 보다 쉬워서 아마도 평소 좋아하는 마블 영웅을 선택하면 무난하게 공략을 시작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캐릭터는 닥터 스트레인지,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 마블 등이 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이언맨은 조작난이도가 화면에 보이는 대로 별 하나입니다. 근거리보다는 원거리에 적합한 영웅으로 영화에서 활약했던 대로 슈트의 종류에 따라서 스킬의 차이가 있습니다. 원거리 공격으로 다른 캐릭터에 비해 안정적이죠.

 

 

스파이더맨은 아무래도 MZ세대들에게 더 많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되는 영웅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 거미줄을 쏘는 흉내를 내 볼 정도로 익숙한 영웅입니다.

 

 

그러나 조작도가 별 4개로 컨트롤 스킬이 어느 정도 필요하다는 게 단점 아닌 단점이라고 하겠습니다. 그러나 그 만큼 다이내믹한 스파이더맨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는 스킬을 즐길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아이언맨처럼 원거리 공격도 가능하지만 근거리 공격도 동시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적의 혼을 쏙 빼면서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스킬로 찐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공략하다 손에 익지 않으면 리세마라를 통해 아이언맨으로 교체해도

 

 

아이언맨은 컨트롤이 너무 쉽고 스파이더맨은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조작난이도 별 2개인 닥터스트레인지를 선택하면 좋습니다. 닥터스트레인지는 버프능력을 갖고 있어 아군을 강화시키는 능력을 발휘합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PC로 공략하면 좋은 이유

 

언제 어디서나 마퓨레를 즐길 수 있어 스마트폰으로 공략해도 좋지만 장시간 작은 화면으로 게임을 하면 눈도 피로하고 스마트폰 배터리 발열이 살짝 걱정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스마트폰 게임이지만 대화면 PC로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앱플레이어 1위 녹스를 사용하게 됩니다. 편하게 집이나 PC방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로 마퓨레를 공략하면 스마트폰 배터리도 아끼고 내구성 유지도 도움되겠죠.

 

 

녹스앱플레이어는 종합 모바일 게임 플랫폼으로 마블 퓨처 레볼루션뿐만이 아닌 모든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 기억하면 좋겠죠. 더구나 안드로이드9 버전을 정식 출시하여 더욱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요.

 

 

물론 타사의 앱플레이어도 있지만 대다수 모바일 게임 pc버전의 경우 자사 게임 혹은 단일 게임 플레이만 가능한 반면 녹스 앱플레이어는 모든 모바일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 접근성이 비교되지 않아요.

 

구글 기프트 무한 획득 놓칠 수 없는 기회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꼭 녹스 앱플레이어를 공략해야 하는 이유가 생겼어요. 마퓨레를 공략하고 구글 기프트 카드 무한 획득할 수 있는 상점을 오픈했기 때문이죠. 특히 마블컬렉션과 같이 특별한 컬렉션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놓칠 수 없구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공략하면서 쌓은 포인트로 구글 기프트 카드를 얻을 수 있으니 스마트폰으로 마퓨레를 할 이유가 없지 않을까 싶네요. 더구나 평소보다 16배 높은 포인트 획득을 할 수 있으니 말이죠. 매일 녹스에 출첵하면 1주일 동안  녹스포인트를 반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녹스 출첵!! 마블컬렉션과 구글 기프트 기회 바로가기

 

 

 

녹스 상점 직접 방문해 보는 재미도

 

새로운 게임이 런칭되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녹스에서 매일 출첵하면 받을 수 있는 포인트도 챙긴다면 더 좋겠죠.

 

 

녹스 앱플레이어에 한번 출첵을 할 때마다 83 녹스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7일이면 581 녹스포인트를 받을 수 있네요. 그리고 마지막 7일재는 수퍼패키지까지~~

 

 

오늘은 마블 컬렉션 할인권 1000원을 교환하지 못했지만 내일 출첵을 하면 교환 받을 수 있겠죠. 아예 4일간 출첵하고 마블 컬렉션 할인권 3,000원을 교환받는 게 좋겠어요.

 

 

녹스 상점에서 3000원 할인권으로 쇼핑을 하면 아무래도 더 좋은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겠죠. 어떤 아이템이 있는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지인이 마블 관련 아이템 중에 마블 캡틴 쉴드 러그가 있다고 뀌뜸해 더 궁금한 거 있죠. ㅋㅋ

 

 

물론 고가의 타노스도 획득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공략하면서 녹스 앱플레이어의 바탕화면에 녹스 앱스토어를 클릭했더니 '마블 고급 컬렉션 무료 뽑기 이벤트' 메뉴가 보였어요.

 

 

그래서 '패키지 받기' 를 눌렀어요. 바로 결과가 나왔는데 아쉽게도 다음 기회에 ㅋㅋ 녹스 앱플레이어 덕분에 PC 대화면으로 마퓨레를 공략하는 것도 좋았고 녹스만의 꿀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어 더 좋았어요.

 

 

안드로이드 9버전 이상의 환경에서 게임 개발을 장려해 안전하고 최적화된 환경을 보장하며 기존에 실행이 불가능했던 게임 포함, 더 많은 모바일 게임 플레이가 녹스 안드로이드9 64비트 정식 업데이트로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64비트만 지원하는 윈도우즈 11에서는 구글플레이를 pc에서 실행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앱플레이어가 바로 녹스 앱플레이어입니다. 게임 버전과 관계없이 녹스 앱플레이어 하나면 게임마다 다른 버전과 관계없이 게임을 할 수 있으니 다른 앱플레이어를 찾을 이유가 없을 듯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자세히 보기

 

이렇게 세팅 해봤어!! 게이밍 마우스 추천 받는 로지텍 G502 HERO KDA 부터 키보드와 헤드셋

한정판 최신 16인치 노트북 엘지 그램 블랙 라벨(16Z95P-XD70K) 혜택 그리고 스펙과 가격은?

MZ세대를 의식한 엘지 올레드 TV의 업계 최초 돌비비전 게이밍 지원!! 4K 120Hz 업그레이드 대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