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엘지 최신 시네빔 레이저 4K(HU715Q)의 초단초점 거리는 얼마일까? 거리 제약 없이 즐겨봐!!

by 핑구야 날자 2022. 2. 17.
반응형

비대면시대로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기도 하지만 OTT서비스의 확대로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 애플TV 플러스 등을 빔프로젝터로 즐기는 분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엘지 최신 시네빔 레이저 4K(HU715Q)는 일반 빔프로젝트와 달리 초단초점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공간에 대한 제약이 적습니다. 우리는 75인치 TV를 사용해 넷플릭스를 즐기고 있지만 가끔은 더 큰 화면으로 영화를 보고 싶을 때가 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TV를 치우거나 작은 방에서 스크린을 설치해야 하는 부분이 있어 스탠드형 대형 스크린을 함께 판매하거나 별매로 판매를 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엘지 최신 시네빔 레이저 4K(HU715Q)의 특징을 한번 볼까요.

 

 

초단초점 LG 시네빔 레이저 4K(HU715Q)

 

엘지 시네빔 레이저 4K 신제품(HU715Q)은 스크린 앞에서 세팅하고도 화면을 볼 수 있는 초단초점 방식입니다. 일반 빔 프로젝터는 스크린에서 일정거리 뒤에서 세팅해야 하기 때문에 공간 제약이 있죠.

 

 

 

초단초점 거리는 얼마일까요. 벽으로부터 한 뼘 수준의 거리에 엘지 시네빔 레이저 4K 신제품(HU715Q)을 세팅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21.7cm 정도입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벽에서 21.7cm 정도 떨어져도 무려 100인치(대각선 길이 약 254cm)의 초대형 화면으로 영화를 볼 수 있다는 겁니다. 그리고 4K(3,840x2,160) UHD 해상도와 2,000,000:1 명암비를 지원한다는 겁니다.

 

 

놀랍죠. 짧은 거리에서 무려 100인치의 대화면을 볼 수 있다니 말이죠. 그리고 최대 밝기는 초 2,500개를 동시에 켠 수준인 2,500 안시루멘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주변 밝기에 따라 엠비언트 조도 센서가 자동으로 화면 밝기를 조정하고, 재생하는 영상에 맞춰 광원 출력도 자동으로 조절해 시청 환경과 콘텐츠에 최적화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

 

인테리어에 최적화된 미니멀한 디자인도 장점이다. 코튼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본체 디자인에 전면부에는 명품 패브릭 브랜드 크바드라트를 적용했다. 크바드라트 색상은 그레이, 핑크, 그린 등 3가지 색상 가운데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엘지 시네빔 레이저 4K 신제품(HU715Q)은 화면에 보이는 매 장면을 수천 개의 작은 구역으로 구분하여 각각의 구역별로 HDR효과를 극대화하는 다이내믹 톤 맵핑 기능을 지원하여 입체감 넘치는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밖에 LG전자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webOS6.0을 탑재하여 자체만으로 인터넷에 접속해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초대형 화면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어플레이2와 미라캐스트도 지원하기 때문에 iOS 기반 기기 및 안드로이드 OS 탑재 기기 모두와 편리하게 화면 공유가 가능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HDMI 2.1 포트를 탑재하고 블루투스 등 무선 연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하가는 369만 원이라 다소 부담이 될 수 있지만 초단초첨 방식으로 공간제약이 적고 100인치 대화면으로 영화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고민해 볼만 할 것 같아요.

 

120인치 엘지 최신 시네빔(PF610P) webOS 5.0 탑재!!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과 화면 공유 가능

 

120인치 엘지 최신 시네빔(PF610P) webOS 5.0 탑재!!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과 화면 공유 가능

무려 120인치의 화면을 볼 수 있는 엘지 시네빔(PF610P)가 출시되면서 성능에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성큼 다가온 캠핑의 계절 가을이 되면서 엘지 최신 시네빔(PF610P)를 욕심내며 기다리던 분들도

jongamk.tistory.com

엘지 기업용 최신 빔프로젝터 프로빔 BU60PST와 BF60PST 차이와 스펙으로 본 특징은?

 

엘지 기업용 최신 빔프로젝터 프로빔 BU60PST와 BF60PST 차이와 스펙으로 본 특징은?

LG전자의 빔프로젝터는 기업용 LG프로빔과 가정용 LG시네빔으로 나뉘어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엘지 기업용 최신 빔프로젝터 2종(BU60PST/BF60PST)을 국내에 출시하면서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jongamk.tistory.com

140인치로 보는 LG 시네빔4K(HU70LA)의 4K 초고화질 홈시네마!! 넷플릭스 최신 인기영화 꿀~

 

140인치로 보는 LG 시네빔4K(HU70LA)의 4K 초고화질 홈시네마!! 넷플릭스 최신 인기영화 꿀~

LG 시네빔4K(HU70LA)를 사용하면서 넷플릭스의 최신 인기 영화 Top3 그리고 인간수업 등 최근 인기있는 드라마를 보는 재미에 폭 빠져 있습니다. 4K 초고화질로 홈 시네마가 된 안방은 우리집 인기 명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