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워치5 프로 배터리 사용시간 3일 가능!! 프리미엄 버전이라 가격도 비싸겠지만~

by 핑구야 날자 2022. 7. 23.
반응형

갤럭시워치5 출시를 앞두고 새로운 모델 갤럭시워치5 프로 출시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8월10일 경에 공개될 갤럭시워치5 프로에 대한 배터리타임에 대한 소식이 더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물론 타사 스마트워치 중에는 배터리타임이 14일을 제공하는 모델도 있어 3일은 어떻게 보면 여전히 부족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작에 비하면 기대할만한 배터리 사용시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최신 스마트워치가 출시되면 늘 궁금해 할 수밖에 없는 것이 배터리 용량이기 대문에 이번에도 기대를 했었는데요. 가격은 갤럭시워치5 보다는 좀 더 비싸겠지만 배터리 충전시간을 줄일 수 있어 반가운 소식입니다. 물론 8월10일 즈음이 되야 소문인지 팩트인지 확실히 알 수 있겠죠.

 

 

 

삼성전자가 8월 10일 공개 예정인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4와 갤럭시Z 폴더4와 함께 스마트워치5도 동시에 볼 수 있겠죠.

 

 

애플이 애플워치8 익스트림버전을 출시한다는 소문에 맞장구를 치기 위해 스마트워치5 프로를 출시한다는 소문이 난 것일 수도 있겠지만 좀 더 시간이 지나면 밝혀지겠죠.

 

 

갤럭시워치5 프로는 갤럭시워치5의 프리미엄 버전이라고 볼 수 있는데 해외IT 매체들도 비슷비슷한 의견들을 송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모델 추가도 추가지만 배터리 타임에 대한 소식이 더 관심을 갖게 합니다.

 

 

갤럭시워치5 프로의 배터리 수명이 최대 3일을 지속한다는 겁니다. 물론 최대라는 표현이 있어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는 조건을 유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찌 되었든 갤럭시워치5 프로의 배터리타임은 최대 3일 동안 지속되는 것은 기존 사용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사용자들의 배터리타임 연장에 대한 지속적인 니즈가 있었기 때문이죠.

 

 

 

그밖에 갤럭시워치 시리즈의 장점 중 하나는 최신 버전의 Wear OS에서 구글과 협력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모델보다 최신 기능을 빠르게 업데이트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Z 플립4의 티저영상에서 갤럭시워차5 프로는 커녕 갤럭시워치5를 보여주지 않고 있어 다양한 예상을 하게 만듭니다.

 

 

갤럭시워치5 프로의 배터리타임 3일을 강조하기 위해 예전과 달리 별도의 언팩행사를 통해 독립적으로 공개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스마트워치 통신사에서 살 필요없어 쿠팡에서 저렴하게?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애플워치8 익스트림 스포츠 버전!! 50mm 화면과 배터리 용량의 관계는?

 

애플워치8 익스트림 스포츠 버전!! 50mm 화면과 배터리 용량의 관계는?

최신스마트워치 애플워치8의 디스플레이가 전작 45mm 보다 약 5% 커진 50mm인 익스트림 스포츠 버전이 출시될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도 서클타입의 애플워치는 기대하기 힘들게 되었지만

jongamk.tistory.com

애플워치8 체온측정 대신 체온변화 알림 기능 탑재로 앞서

 

애플워치8 체온측정 대신 체온변화 알림 기능 탑재로 앞서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8의 정확한 체온측정기능을 기대했지만 이번에는 체온변화부터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할 모양입니다. 삼성전자가 애플워치8의 체온변환 알림 기능에 대응하는 기능을

jongamk.tistory.com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올해 출시했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을 해외IT 매체를 통해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요. 선입견인지는 모르겠지만 명품은 역시 명품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