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모토로라 최신 스마트워치 모토 워치70과 워치150 그리고 워치200 차이 간단히 살펴보면?

by 핑구야 날자 2022. 11. 20.
반응형

모토로라의 최신 스마트워치3종 모토워치70 모토워치150 그리고 모토워치200은 애플워치와 갤럭시워치의 디자인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워치페이스가 사각과 서클로 구성되어 있으니 당연안 것이겠죠. ㅋㅋ 모토로라가 국내 스마트폰시장에 진출하면서 스마트워치의 모델별 특징에 대해서도 궁금해지는데요. 모토로라, 샤오미의 제품은 중국이 주는 느낌이 가장 적은편이고 특히 모토로라는 스타텍으로 국내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었던 적이 있었죠. 지금으로 말하면 애플와 같은 인기라고 할까요. 선입견없이 3종의 모토로라 스마트워치를 보면 한번 쯤 착용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괜찮아 보이는데요. 그럼 간단히 모토로라 스마트워치를 볼까요.

 

 

모토워치70보다 모토워치150

 

공식 출시에 앞서 모토로라의 스마트워치 토모워치70과 모토워치150 그리고 모토워치200의 주요 사양과 가격을 위주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참고로 모토로라의 전작인 모토360은 2021년 인도에서 출시된 스마트워치로 구글의 안드로이드웨어 OS로 구동되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토워치70은 1.69인치 정사각형 디스플레이와 블랙 아연 합금 케이스가 적용되었으며 애플 워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모토워치70은 IP67의 방수 등급, 심박수 모니터, SpO2 판독값 및 기타 일반적인 피트니스 센서와 통합 GPS를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및 iOS와 연동이 되며 정상적인 사용 시 최대 10일, 지속적인 피트니스 사용시 14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모토 워치 150은 Wear OS가 없지만 곧 출시될 Moto 360 스마트워치와 매우 유사한 서클타입의 디자인입니다. 모토워치150의 배터리 수명은 14일이며 30.5mm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습니다.

 

 

그리고 5ATM 방수 기능 및 70 모델과 대부분 동일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걸음 수, 거리, 심박수, Sp02, 24가지 스포츠 모드 등을 추적하여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출 수 있습니다. 블랙, 로즈골드, 실버 색상이 있습니다.

 

모토로라 모토워치 글쎄?

 

모토로라의 모토워치200은 348 x 442 픽셀 해상도의 5mm 풀 컬러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디자인을 위해 알루미늄 케이스와 실리콘 스트랩이 눈에 들어 옵니다.

 

 

걸음 수 및 거리 추적, 심박수 및 Sp02 모니터링, 28가지 운동 모드 등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모토워치200 스마트워치는 스마트폰에 원활하게 연결되어 메시지, 전화 및 기타 중요한 알림에 대한 빠른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5ATM 방수 및 블루투스 5.0 외에도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운영 체제 사양에 WearOS에 대한 언급이 없기 때문에 모토OS를 사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모토70의 가격은 10만원 내외, 모토150과 모토200의 가격은 26만원 내외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토로라 최신 스마트워치는 브랜드명으로 보면 제일 좋을 듯 하지만 모토워치200보다는 모토우치150이 더 좋아보입니다. 다만 모토200의 OS에 대한 부분은 다소 아쉬움이 있습니다.

 

쿠팡 쓸만한 스마트워치 종류와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와 워치5 후기!! 혜택 기대되는 라이브 방송(feat.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버즈2 프로와 워치5 후기!! 혜택 기대되는 라이브 방송(feat. 삼성전자 신제품)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5와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일찍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삼성전자에서 웨어러블 신제품을 포함한 새로운 갤럭시 라이브방송 소식이 있어

jongamk.tistory.com

힙 스마트워치~ 순토9 피크가 순토9 바로와 비교해 더 욕심이 나는 이유

 

힙 스마트워치~ 순토9 피크가 순토9 바로와 비교해 더 욕심이 나는 이유

힙 스마트워치 순토9 피크가 순토9 바로 보다 더 마음에 드는데~ 여러분은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순토를 처음 들어 보는 분들은 브랜드가 좀 촌스럽지 않나 싶을 수도 있겠는데요. 순토는 필란드

jongamk.tistory.com

애플워치8 체온측정 대신 체온변화 알림 기능 탑재로 앞서

 

애플워치8 체온측정 대신 체온변화 알림 기능 탑재로 앞서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8의 정확한 체온측정기능을 기대했지만 이번에는 체온변화부터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할 모양입니다. 삼성전자가 애플워치8의 체온변환 알림 기능에 대응하는 기능을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