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로지텍 G913 클릭키로 오버워치 공략해 보니 역시 기계식 키보드라 그런지 킬링타임 굳!!

by 핑구야 날자 2020. 4. 21.
반응형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913 클릭키를 사용하면서 간만에 오버워치 공략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키감이 매력적인 로지텍 G913은 클릭키 이외에도 택타일과 리니어 스위치도 있어 선호하는 게임 종류에 따라서 선택하면 좀 더 효과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FPS게임에는 클릭키가 좀 더 유리하답니다. 그리고 게임용 키보드라고 해도 사무업무나 일반적인 사용과 병행해도 문제는 없어요. 다만 좀 더 조용한 키눌림을 원한다면 리니어 스위치가 좋기는 합니다. 게이밍키보드와 마우스 그리고 헤드셋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로지텍의 강점을 G913 클릭키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기계식 키보드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913 클릭키는 일단 로지텍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G HUB 소프트웨어로 개인별 맞춤 키보드로 만들 수 있는데요. 각종 단축키의 설정으로 다른 게이머가 사용한다면 설명을 들어야 하겠죠.




그래서 사용자의 스타일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로지텍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그리고 공유된 게임 고수들의 최적화된 커스터마이징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도 좋겠죠.



로지텍의 제품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기본적으로  G HUB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처음 세팅을 해 놓고 게임에 따라서 변경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G HUB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913 클릭키를 1,680만 컬러를 제공하는 LIGHTSYNC RGB로 세팅을 했어요.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거나 각자의 취향에 따라 재미나게 설정해 보세요.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913 클릭키는 일반 키보드에 없는 기능키들이 많은데요. 특히 G키와 M키는 2개의 버튼을 누르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오버워치 등의 FPS게임 승률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만 초반에는 G키가 익숙해 질 때까지 감을 잡는 게 필요해요. 편리한 단축키를 사용하려면 좀 더 익숙해질 시간은 감수해야겠죠. 막내는 금방 익숙해지는 것을 보니 게이머마다 다른 것 같아요.



그 밖에 게임을 하면서 누를 필요가 없는 윈도우키 등이 있는데요. G HUB 소프트웨어에서는 눌림을 미리 막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고 기본적으로는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로지텍 G913 클릭키로 오버워치 공략해 보니 


오버워치를 비롯한 FPS게임에서 빠른 반응속도가 가장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일 텐데요. 결국 게임 중에 결정적인 타이밍 싸움에서 얼마나 빠르게 반응을 하는지가 관건이죠. 간발에 반응차이로 열 받고 키보드가 부서질 수도 있죠. ㅋㅋ



그래서 게이머들이 일반키보드를 사용하지 않고 로지텍의 기계식 키보드 G913 클릭키 같은 전문 제품을 사용하는 이유랍니다.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913 클릭키는 LIGHTSPEED 무선 기술로 유선과 동일한 초고속 1MS 무선 보고율로 제공해 프로급 퍼포먼스가 가능하기도 하구요.



G913 클릭키의 빠른 반응속도 덕분에 오버워치를 좀 더 다이나믹하게 오래 즐기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무엇보다 키감이 좋다 보니 게임을 하면서도 기계식키보드의 매력에 더 빠지게 되죠.



오버워치가 예전에 신규영웅을 출시하면서 더 재미 있고 비슷한 FPS게임보다는 개인적으로는 좀 더 접근성이 높은 것 같더라구요. 게이머마다 선호하는 게임의 이유가 있겠지만 스토리와 함께 성장배경에 쉽게 꽂히더라구요.



일반키보드로 오버워치를 하면 중요한 포인트에서 키를 눌렀는데도 한번 더 누르게 되는 경우가 있어요. 그러다가 타이밍을 놓죠 열 받기도 하는데요.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913 클릭키를 사용하면서 키를 누를 때 압력이 생각과 다르게 반응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로지텍 G913 클릭키는 키 스위치 설계와 신호처리가 최적화 되어 확실한 차이가 있답니다.



특히 오버워치에서 트레이서와 같은 스피드가 중요한 캐릭터의 경우는 스킬의 발동이 늦어 사망하는 경우도 있잖아요. 그래서 게이밍 키보드를 선택할 때는 반응속도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는 게 중요하답니다.



로지텍 G913 클릭키는 높이를 3단계로 쉽게 조절할 수 잇는데 게이머의 취향에 따라 각도를 조절하면 좀 더 본인이 원하는 게임환경에서 즐거운 킬링타임을 보낼 수 있겠죠.



오버워치에 더욱 몰입하게 되는 이유 중에 하나는 반응속도 이외에도 동시에 여러 개의 버튼을 빠르게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다급한 상황에서 로지텍 G913 클릭키의 빠른 반응속도와 경쾌한 키감이 오늘의 승률을 기대하게 만들죠.



그리고 다른 키보드와 달리 정교하게 설계된 볼륨휠과 미디어 컨트롤 버튼들은 사용자가 쉽게 재생, 정지 또는 음소거를 할 수 있어 더 좋았어요.



완충하고 최대 30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긴 배터리타임도 그렇구요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913 클릭키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롤과 같은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날려 보세요.

[관련글]

게임중 DPI전환이 쉬운 로지텍 G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추천!! 파워플레이 덕분에 충전 고민 끝

로지텍 G633s는 통화도 가능한 게이밍 헤드셋!! 서라운드 사운드와 노이즈 캔슬링으로 더욱 강력해

PC 스피커 로지텍 G560은 7.1채널의 서라운드와 같은 다중 채널 음악 소스까지 지원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