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수소 전기 LPG 모두 충전 가능한 E1 과천 LPG 충전소!! 티티 테마충전소 이벤트 참여도!!

by 핑구야 날자 2022. 12. 3.
반응형

E1 과천 LPG 충전소가 새롭게 단장해 LPG는 물론 전기와 수소 충전까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친환경 에너지 대표기업 E1의 마스코드 티티가 반갑게 맞아 준답니다. ㅋㅋ  E1의 과천 LPG 충전소와 같이 LPG, 전기 그리고 수소까지 충전할 수 있는 복합충전소가 빠르게 확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티티 테마충전소로 불리지만  E1의 티티 테마충전소 이벤트가 끝나고 나면 멋진 이름으로 다시 태어날 것 같아요. 예쁜 방향제 티티 인형과 티티 친환경 에코백을 갖고 있는데 이번에는 어떤 티티 굿즈를 고를까 고민하면서 E1 과천 LPG 충전소에 다녀왔습니다. 과천에서 서울로 넘어가는 위치에 있어 많은 분들이 찾지 않을까 싶네요. 2022년 12월17일 까지 무료 커피를 받을 수 있으니 들려 보세요. 

 

 

티티 테마충전소 E1 과천 LPG 충전소 방문

 

티티 테마충전소 E1 과천 LPG 충전소는 과천에서 양재방향으로 가는 우측에 있어 사당이나 강남으로 출근하는 친환경 차량을 운전하는 분들에게 필수코스가 아닐까 싶네요.

 

 

 

과천 E1 충전소에는 귀여운 E1 마스코트 티티가 입구에서 반갑게 손을 흔들고 있어 한번 쯤 시선을 주게 됩니다. LPG 뿐만 아니라 수소 충전과 전기 충전도 가능해 많은 분들이 찾는 것 같아요.

 

 

E1 과천 LPG충전소의 출구 쪽 모습니다. orange plus와 함께 H2 수소, EV전기 그리고 E1  LPG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친환경 통합 충전소라 규모가 꽤 큰 거 있죠.

 

 

아무래도 다양한 친환경 에너지를 취급하다보니 처음 방문하는 운전자들이 헷갈릴 수도 있지만 바닥에 각 친환경 에너지별로 가이드 라인으로 안내되어 있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LPG 충전은 노랑색 수소충전은 파랑색 그리고 세차는 주황색입니다. 전기 충전은 입구에서 들어오지 말고 바로 오른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E1 과천 충전소에는 LPG 충전장이 가장 넓은데요. 넓고 쾌적한 충전 공간이 확보되어 있어 편하고 쉽게 충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LPG 충전을 도와주시는 분들이 입차시마다 반갑게 인사를 해 주시는데요. 요즘처럼 추울 때는 충전 해주시는 분들에게 짧게라도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라고 인사를 하면 더 기분이 좋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과천 E1 충전소에 있는 수소 충전소는 입구에서 가장 먼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차량가격이 부담되기는 하지만 다음에는 수소 차량으로 바꿀까 생각 중이라 관심있게 보게 되었는데요.

 

 

의외로 수소 충전 차량이 많았는데 LPG 충전시간 만큼이나 빠르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과천 E1 충전소에서 1kg 충전시 8000원인데 보통 150km 정도의 연비를 계산하면 4만원이면 750km이상을 달릴 수 있으니 욕심날만 하죠.

 

 

티티 테마 충전소 E1 과천 LPG 충전소입구에서 우측으로 방향을 바꾸면 바로 전치충전소가 있습니다. 아담한 규모지만  진공청소기와 자동에어주입기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전기 충전시간이 LPG나 수소만큼 빠르지 않지만 연비가 좀 더 나오기도 하고 차량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처럼  무선충전이 되는 시기도 얼마남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친환경 에너지 대표기업 E1의 과천 LPG충전소에는 친환경에너지 LPG, 수소 그리고 전기까지 모두 충전할 수 있는 복합충전소답게 각종 편의시설도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티티굿즈 판매, 유리막코팅세차 그리고 셀프 서비스 코너 등 많은 운전자들이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티티 테마충전소답게 티티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티티 친환경에코백, 무릎담요, 봉제인형, 스마트톡, 차량용 방향제와 방향제 리필 그리고 티티 대형우산등이 있어요. 오렌지 포인트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티티 굿즈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ㅎㅎ 티티 친환경에코백과 차량용 방향제는 이미 소장하고 있고 ㅎㅎ 이번에는 티티 무릎담요를 16,000원에 구매했어요. 오렌지 포인트가 모자라 신용카드로  ㅎㅎ

 

 

티티 테마충전소 그랜드 오픈 이벤트

 

티티 테마충전소 GRAND OPEN 이벤트가 다양하게 열리고 있는데 사은품이 너무 푸짐해 참여하지 않을 수 없겠죠. 이벤트는 오는 12월25일까지 진행되니까 꼭 참여해서 행운을 누려보세요. 참고로 당첨자 발표는 2023년 1월6일(금) 입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인증샷이벤트입니다. 이벤트가 아니라도 E1과천 LPG충전소를 이용하면 예쁜 티티를 보고 그냥 갈 수 없게 된답니다. ㅎㅎ

 

 

이벤트 기간 동안 테마 충전소에 방문해서 티티가 있는 곳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본인이 운영 중인 SNS에 업로드를 하면 됩니다. 인스타그램에 인증사진 올리고 전체 공유했어요.

 

 

베스트포토상 210.000P 오렌지포인트, 티티상 뚜레쥬르 생크림케이크 그리고 참여상 CU모바일상품권(5천원권)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에 테마 충전소를 방문하고 SNS에 후기를 남기는 겁니다. 생생한 현장 소개와 신박한 후기를 남겨주시면 베스트 후기상은 무려 500,000P 오렌지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대박이죠.

 

 

그리고 테마상은 2인 영화 패키지, 참여상은 스타벅스 커피 키프티콘을 추첨으로 받게 됩니다. 후기를 잘 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개인적으로는 참여상으로 만족하려구요.

 

 

세 번째는 티티 테마 충전소의 이름을 짓는 이벤트입니다. 베스트 네임상에 당첨이 되면 무려 500,000만 포인트를 받게 되니 도전하지 않을 수 없겠죠.

 

 

그리고 참여상은 10,000P 오렌지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티티 테마 충전소의 이름은 「모두의 친환경 충전소」로 작명하고 응모했습니다. 느낌이 좋아서 베스트 네임상으로 당첨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여러분도 응원해 주실거죠.

 

 

초겨울이라 살짝 추울 수 있지만 이벤트 기간 중 주말에 E1 과천충전소를 찾으면 따뜻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ㅎㅎ 티티 테마충전소를 안전하게 구경하면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좋겠죠.

 

 

티티 테마 충전소 입구에 티티카페가 있는데요. 친철한 멋쟁이 티티 바리스타님께 오렌지카드를 보여드리고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물론 무료랍니다. ㅎㅎ 오렌지카드가 없어도 충전이나 세차 영수증으로도 가능해요.

 

 

살짝 추웠는데 티티가 기분좋게 웃는 모습을 손으로 쥐니 온기가 전해져 기분이 좋아지는 거 있죠. 커피도 맛나고 ㅎㅎ 12월17일까지 주말마다 따뜻한 커피를 무료로 마실 수 있으니 일부러라도 세차나 충전하러 과천 E1충전소에 들려보시면 어떨까요.

 

E1 티티 테마충전소 이벤트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당일여행 추천 제부도 서해랑 케이블카!! E1이 그린 여름이야기 이벤트도 즐겨봐!!

 

당일여행 추천 제부도 서해랑 케이블카!! E1이 그린 여름이야기 이벤트도 즐겨봐!!

당일여행 코스로 어디가 좋을까요. 역시 거리가 짧으면서 임펙트있는 뭔가 있으면 더 좋을 텐데요. 최근 제부도에는 해상 케이블카 서해랑이 생겨 관광객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jongamk.tistory.com

장기렌트와 신차할부(리스) 차이점 비교!! 특별한 혜택있는 E1 롯데 LPG 장기렌터카 고민해 볼만

 

장기렌트와 신차할부(리스) 차이점 비교!! 특별한 혜택있는 E1 롯데 LPG 장기렌터카 고민해 볼만

장기렌트 방식과 신차할부(리스) 방식의 차이점을 비교해 보며 내 차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히면 어떨까 싶네요. 예전에는 장기렌터카와 신차할부는 사업자들이 비용처리를 위해 많이 이용했지

jongamk.tistory.com

싼타페TM 스탑앤고(오토스탑) 주행거리 6만km에서도 작동!! 연비절약과 내구성에 대한 의문?

 

싼타페TM 스탑앤고(오토스탑) 주행거리 6만km에서도 작동!! 연비절약과 내구성에 대한 의문?

싼타페 TM 스탑앤고(ISG - Idle Stop & Go) 또는 오토스탑 기능의 작동 기준에 대해 전 편에서 간단하게 알아 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창피한 이야기지만 스탑앤고 기능이 제대로 작동할 수 있었다는 이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