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32

aptX코덱을 제공하는 무선이어폰 수디오 트레톤을 비롯한 다양한 라인업!! 선물용으로 어떨까? 수디오 트레톤 같은 스타일의 무선이어폰을 찾는 분들은 에어팟 스타일의 코드리스 이어폰을 부담스러워하는 분도 있을 듯 합니다. 물론 가격적인 부분도 부담도 적기 때문에 사용해 볼만 합니다. 수디오의 이어폰은 트레톤(Tretton) 이외에도 다양한 라인업이 있습니다. 코드리스 이어폰 톨브(Tolv)와 볼브알(Tolv R) 헤드폰 리젠트2(Regrnt II)와 클라(Klar)가 있으며 무선이어폰은 바사블라(Vasa Bla)가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새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입소문으로 알려지기 시작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추가 사은품과 함께 판매하고 있어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수디오의 무선이어폰 트레톤과 바사블라 aptX코덱을 제공하는 무선이어폰 수디오 트레톤에 대한 사용 리뷰.. 2019. 9. 30.
김포지하철(김포경전철)역사별 김포공항역 도착 소요기간 실제 측정과 막차와 첫차시간 김포경전철(김포골드라인)을 타면 김포공항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역사별 소요시간을 측정해 보았습니다. 역사별 걸리는 시간은 구래역, 마산역, 장기역, 운양역, 걸포북변역, 사우(김포시청)역, 풍무역, 고촌역, 김포공항역 까지 김포경전철이 정차하는 타이밍으로 했습니다. 초 단위까지는 측정하지 않고 분단위로 측정했기 때문에 감안해서 봐야 합니다. 주중에 측정한 것이 아니라 좀 더 편차가 있을 수도 있을지 모르겠군요. 역사까지의 각자 위치에서 이용하는 역사까지의 소요시간은 다르기 때문에 거주자들의 후기를 통해 확인하시면 될 듯합니다. 역사 내부모습, 혼잡도는 감안해서 보시면 될 것 같구요. 아쉬운점도 있었습니다. 김포경전철(김포골드라인) 역사 구경 공식 개통을 한 김포경전철(김포골드라인)은 서울 지하철에 비교되지.. 2019. 9. 29.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활용법!! 전작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기능 뭐가 있나?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활용법을 통해 LG V50 ThinQ에서 사용해 보지 못했던 기능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듀얼스크린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기능을 사용해 보면서 오호~ 하는 나즈막한 감탄사를 나오게 하였습니다. 물론 아쉬운 부분도 있어 함께 듀얼스크린 활용법을 정리했어요. 일단 아쉬운 부분은 LG전자가 광각카메라를 국내에서 처음 적용해 경쟁력을 갖추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살려내지 못한 것이 아닌가 하는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들이 광각카메라를 적용하면서 LG스마트폰의 강점이 일반화 되었거든요. 사용해 보고 싶게 만든 듀얼스크린 활용법 LG V50S ThinQ의 듀얼스크린은 전작에 비해 좀 더 고급스럽고 그립감이 좋아진 재질과 깔끔한 디자인이 먼.. 2019. 9. 28.
8K QLED TV의 해상도와 화질은? OLED(올레드)TV보다 LCD(LED) TV와 비교해야 하는 이유 8K TV의 해상도에 대한 정확한 의미, 그리고 올레드(OLED)와 QLED의 차이점에 대해 소개하는 기술설명회에 다녀왔습니다. IFA 2019에서도 QLED와 올레드(OLED)의 차이점을 비교해 설명하였지만 LG전자가 국내에서 디스플레이 기술설명회를 재차 마련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유는 두 패널의 기술적 차이와 해상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통해 소비자가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다소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디스플레이 국제 표준체계를 기준으로 보니 그 동안 화소 수가 곧 해상도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니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어 유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 8K QLED TV와 8K LG 나노셀 TV의 차이 TV해상도의 기준으로 통.. 2019. 9. 27.
갤럭시탭S 5e와 비슷한 수준의 엘지 최신 태블릿 LG G Pad5(LM-T6000L) 출시가 된다면? LG전자의 최신 태블릿으로 보이는 LG G Pad5에 대한 소식이 해외 IT매체를 통해서 소개되고 있습니다. 2017년 7월에 LG G Pad4(LG-P530L)가 출시된 이후 1년만에 들리는 소식입니다. 엘지 최신 태블릿 LG G Pad5가 전작에 비해 얼마나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가 될 지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최신 스마트폰의 베젤리스 추세에 맞는 디자인으로 출시가 되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엘지 최신 태블릿 LG G Pad5가 갤럭시탭S 5e와 비슷한 수준의 스펙으로 판단하는 해외 IT 매체의 근거는 무엇일까요. 그럼 LG전자의 최신 태블릿 LG G Pad5에 대한 소식을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LG 태블릿의 국내 태블릿 점유율 statcounter의 국내 태블릿 벤더들의 시장 점유율을 .. 2019. 9. 26.
최신 전자칠판(86TN3F)은 스크린쉐어링과 데이터미러링까지!! 교육과 B2B시장 격변 예고 요즘 전자칠판(86TN3F)은 인셀터치 기술 적용으로 교실과 회의실의 분위기가 달라질 전망입니다. 분필가루 날리던 교실을 생각하면 격세지감인데요. 앞자리에 앉아 있던 학생이나 선생님 중에는 분필가루의 추억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요즘은 그렇지 않지만 ㅋㅋ 전자칠판이 예전에 잠깜 선 보였을 때 보기는 했지만 대중화 되지는 못했던 것 같아요. 전자칠판을 사용하면 여러가지로 편하겠지만 예전의 감성이 없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그러나 효율성과 공유의 커뮤니티가 강조되고 세상이 되었으니 또 그렇게 맞춰 살아야 되지 않을까 생각도 해 봅니다. 인셀터치로 터치감을 강화한 전자칠판(86TN3F) 아무래도 칠판이기 때문에 터치감이 기본이 되는데요. 잘 써지지 않고 적정하게 인식하지 못한다면 활.. 2019. 9. 25.
삼성 최신 노트북 갤럭시북S의 무게와 배터리를 포함한 스펙보다 연결성 기대와 구동속도의 아쉬움 갤럭시북S는 삼성 최신 노트북으로 지난달에 공개된 따끈따끈한 제품입니다. 그 동안 LG그램과 비교되면서 고전한 삼성 노트북이 갤럭시북S을 통해 무게와 배터리 및 스펙으로 반전를 노리는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갤럭시북S가 애플의 디바이스 간 연결을 통한 확장성과 연결성을 적용하려는 변화에 주목하고 싶습니다. 맥과 아이폰의 연결성이 주는 매력은 대단하거든요. 애플의 방향성이 맞기 때문에 삼성의 결정이 늦은감이 있지만 다행입니다. LG전자도 준비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만 애플과 달리 안드로이드와 MS와 어떻게 협업을 이끌어갈지가 관건인 듯 보입니다. 삼성 최신 노트북 갤럭시북S의 스펙 삼성 최신 노트북 갤럭시북S의 스펙에서 배터리와 무게를 먼저 보게 보게 되는데요. LG그램 때문에 학습이 되어 노트.. 2019. 9. 24.
LG V50S ThinQ의 듀얼스크린 후기로 달라진 점 정리해 보니 5G 콘텐츠에 최적화된 카메라가 매력적 LG V50S ThinQ가 기대 이상으로 신박하게 업그레이드 되어 놀랐어요. 듀얼스크린폰 LG V50S ThinQ가 전 작의 예상 밖의 인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다만 충전잭이 호불호가 갈릴 듯 해요. 개인적으로는 전작의 방식이 더 마음에 듭니다. 살짝 아쉽지만 좀 더 사용해 보면서 장단점을 확인해야 겠습니다. 일단 LG V50S ThinQ의 첫인상 고급스러워졌다 입니다. 특히 듀얼스크린이 전작과 달리 지문이 덜 묻으면서 거울로 사용할 수도 있어 괜찮았어요. 독일 베를린에서 얼마 전에 끝난 IFA2019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고 듀얼스크린이면서 상대적으로 가격의 부담이 적은 것도 괜찮더라구요. 5G 스마트폰 LG V50S ThinQ 5G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졌.. 2019. 9. 23.
온보드 메모리가 있는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로 오버워치 공략해 보니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은 온보드 메모리가 있어 설정한 대로 다른 PC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방학이라 게임하는 시간이 좀 더 많아지게 될 텐데요. 너무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것 보다는 시간을 정해 두고 즐기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를 사용해 오버워치 공략해 보니 일단은 그립감이 좋아서 손에 부담이 적었어요. 안정된 자세와 빠른 반응력을 제공하는 키보드 그리고 괜찮은 게이밍마우스로 짜릿한 승부로 마무리 하는데 좀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의 특징과 사용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의 특징 로지텍 GPRO HERO를 손에 쥐어 보면 일단 크기.. 2019. 9. 22.
E1과 함께 한강조망 패밀리 불꽃축제 볼 수 있는 방법!!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를 주목하라 한강조망 패밀리 불꽃축제 볼 수 있는 방법을 해마다 고민해왔는데 드디어 기회를 얻을 수 있을 듯 합니다. E1과 함께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에 응모하면 한강조망 패밀리 불꽃축제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거든요. 해마다 이 맘때 쯤이면 E1은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이 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마련하거든요. 최근 일반인도 LPG차량을 구입할 수 있게 법이 바뀌면서 E1을 찾는 분들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LPG전문기업 E1이 운영하는 충전소를 이용하거나 계획이 있는 운전자라면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 이벤트에 응모해서 푸짐한 혜택을 누려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에서 한강조망 패밀리 불꽃축제를 E1이 준비한 2019 시즌3 .. 2019. 9. 21.
2019 광저우 모터쇼에 가는 방법!! H-ear에서 아이디어로 최신 자동차를 볼 수 있게 2019 광저우 모터쇼에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 현대자동차가 운영하는 H-ear에서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광저우 모터쇼에서 최신 자동차를 볼 수 있게 됩니다. H-ear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고 있어 가끔 들어가 보게 되는데요. 자동차를 타는 분이라면 누구가 아이디어를 낼 수 있어 해 볼만 하더라구요. 국내에서 열리는 모터쇼는 가봤지만 해외에서 하는 모터쇼는 아직 가 본 경험이 없네요. 이번 기회에 좋은 아이디어를 내고 갈 수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함께 도전해 보세요. 평상시 아이디어 뱅크라고 자칭 타칭~~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이디어내고 2019 광저우 모터쇼 가자 아이디어내고 2019 광저우 모터쇼 가자 이벤트는 누구나 응모할 수.. 2019. 9. 20.
엘지 디오스 인덕션 교체 솔직 후기 엘지 디오스 인덕션으로 교체 후 적지 않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가끔 어른들이 방문하시게 되면 가스레인지를 닦느라 고생하는 모습을 보면 미안하기도 하고 도와주거나 개선을 해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만 했었습니다. 그리고 가스레인지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살아오기도 했구요. 그런데 교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엘지 디오스 인덕션을 사용하게 되면서 그야말로 신세계가 열리는 듯 했습니다. 엘지 디오스 인덕션을 사용하면서 달라진 주방의 모습과 편해진 상전의 얼굴에서 정말 올바른 판단을 했구나 싶었습니다. 엘지 디오스 인덕션 설치 후기 및 좋았던 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엘지 디오스 인덕션 설치 후기 우리집은 가스레인지와 전기오븐 일체형으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가스레인지를 제거하고 엘지 디오스 인덕션을 설치하.. 2019. 9. 20.
LG Q70은 인공지능(AI) 카메라와 Quad cell 기술로 야경 사진도 선명하게 찍을 수 있는 중급폰 LG Q70은 후면카메라가 3200만 고화소로 촬영할 수 있는 스마트폰 입니다. 여기에 AI카메라로 사물을 인식해 기존 중급폰에 비해 더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는 스마트폰입니다. 더구나 6.4인치의 대화면으로 디스플레이가 큰 스마트폰을 찾는 분들에게 관심을 받을 만한 스마트폰이죠. 사용하는 것에 비해 필요 이상으로 높은 성능과 비싼 가격을 찾고 있지 않은지 한번 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부담이 적은 가격과 사진촬영을 많이 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스마트폰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LG Q70은 어떨까 싶네요. 혹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원하시는 분들은 원하는 대로 구매하는 게 맞구요. AI(인공지능)카메라로 더욱 선명하게 높은 하늘에 뭉게구름이 피는 가을입니다. 아무래도 주말에 나들이도 많이.. 2019. 9. 19.
공덕역에서 세계최초 U+ 5G 갤러리 즐기는 방법!! 유플러스 5G 빠른 속도로 가상현실을 일상속에서 지하철 6호선 공덕역에 가면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놀랍죠. 유플러스의 5G 서비스 덕분에 가상현실을 일상 속에서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플러스의 세계최초 U+ 5G 갤러리는 5G 통신 때문에 가능한 서비스랍니다. 5G서비스가 이렇게 빠른 속도로 일상속에서 접하게 될 줄 몰랐던 분들이 많았을 텐데요. 유플러스 5G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 뿐만 아니라 통신사와 관계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모든 분들이이 지하철 6호선 공덕역에 가면 세계최초 5G AR갤러리를 통해 가상현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영화보러 갔다가 오는 길에 공덕역에서 세계최초 U+ 5G 갤러리를 체험해 보았습니다. 일상에서 만나는 세계 최초 5G 갤러리, 5G체험 5G시대가 시작되면서 각 통신사별로 다양.. 2019. 9. 18.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DFB22S)로 3일 된 기름 묻은 그릇 세척!! 저녁 9시 소음은 어떨까?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DFB22S)의 세척력 덕분에 소고기에 마늘을 척 ~ 얹어서 맛나게 먹고 설거지 걱정을 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LG DIOS 식기세척기 스템(DFB22S)를 사용한 지 한 달이 되어 가는데요. 매번 삭사 후에 사용하지는 않아요. 간단한 설거지는 직접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여러가지로 바쁜 일상이 반복되다 보면 설거지고 뭐고 만사가 귀찮기 때문에 몰아서 엘지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이용한답니다. 그릇에 묻어 있는 말라 붙은 밥알이나 음식들도 불림코스를 이용하면 거뜬하게 해결 되거든요. 그래도 부지런을 떨어서 상전과 함께 서두르게 됩니다. 아무래도 먹던 그릇을 오래 두면 노로바이러스나 유해세균도 있을 수 있으니까요. 먹을 때는 좋은데 씽크대까지 1m가 멀어 집에서 소고기를 비롯해.. 2019. 9. 17.
현역병사 요금제 최대 32%할인 받는 방법으로 데이터 무제한사용!! 입대전 알아두면 좋은 꿀팁 현역병사 요금제도 최대 32%할인 받는 방법이 있다니 세상 참 많이 변했죠. 통신보안~~ 이렇게 외쳤던 때를 생각하면 말이죠. 입대전 알아두면 좋은 꿀팁 중에 통신요금 절감방법이 들어갈 줄이야~ 일과가 끝나고 스마트폰을 사용해 통화도 가능하고 데이터를 사용해 게임도 가능하니 군생활도 정말 편해졌지요. 물론 민간인의 입장에서는 군생활 편해졌다고 해도 현역병사들은 편하다고 말하며 허세 부리는 사병은 그리 많지 않을 듯 합니다. ㅋㅋ 군인월급이 올랐다고 하지만 보급품 둥에는 구매를 해서 사용해야 하는 것도 있고 PX에서 간식을 사먹다 보면 남는게 없을 듯~ 그래서 통신비 절감은 필수가 된 군생활이 되었답니다. 입대전 사용하던 스마트폰 교체해도 개이득이라면 입대전 알아두면 좋은 꿀팁이지만 현역병사 요금제 최대 .. 2019. 9. 16.
최신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는 128리터부터 836리터까지 용량과 종류도 다양해 최신 김치냉장고 중에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보고 있는데요. 작년 말에 신형 냉장고로 교체하면서 오래 사용하던 김치냉장고를 버렸습니다. 미니멀라이프에 맞게 말이죠. ㅋㅋ 그런데 최근 출시된 2020년형 김치냉장고 LG 디오스 김치톡톡은 어떤지 상전과 함께 확인해 보았는데요. 김치를 오랫동안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솔깃하기는 한데 집에서 식사하는 횟수가 점점 줄어서 고민이 되기는 했어요. 새로 교체한 냉장고에 1달 정도 먹을 분량의 김치만 보관하고 있거든요. 요즘에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하는 온라인쇼핑몰도 있어 더 그렇구요.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은 128리터부터 836리터까지 LG전자의 새로운 김치 냉장고 LG 디오스 김치톡톡은 무려 40종이나 된다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스탠드식 30여 .. 2019. 9. 15.
최신 준대형 SUV 2020 쉐보레 트래버스!!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의 튼튼한 SUV어때 최신 준대형SUV 2020 쉐보레 트래버스의 외관이 주는 파워 넘치는 매력이 시선을 압도합니다. 최신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으로 무장한 쉐보레 트래버스는 어떨까요. 가족수가 많거나 캠핑등 아웃도어를 즐기는 분이라면 더욱 관심이 많을 듯 합니다. 특히 적재공간의 확보가 용이하고 다양한 사이즈의 공간확보로 유연성이 높습니다 물론 일반 SUV도 같지만 전장과 전폭이 넓기 때문에 좀 더 유리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단보다는 SUV를 더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관심이 더 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SUV 2020 쉐보레 트래버스의 디자인과 제원 그리고 연비 2020 쉐보레 트래버스의 전장은 카니발과 비교한 전장으로 중형 SUV를 타던 분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막상 운전을 하다보면 또 .. 2019. 9. 14.
최신 아이폰11 프로와 프로맥스의 트리플 카메라 특징 중 마음에 드는 3가지 기능과 아쉬움 최신 아이폰의 모습이 미국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본사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공개 되었습니다. 일단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그리고 아이폰11 프로맥스의 메모리별 가격은 전작보다 약 6만원 정도 내힌 가격입니다. 이미 소개해 드린 바와 같이 트리플카메라를 장착한 아이폰11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 보았습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안든다는 분도 있었지만 결과는 봐야 알겠죠. 이번에 애플워치5와 아이퍄드 그리고 애플TV+ 및 애플 아케이드까지 세트로 공개함으로써 볼거리가 풍성한 공개행사였습니다. 그라나 5G를 지원하지 않아 원하는 분들은 차기 모델을 기다려야 할 듯 합니다. 아이폰11 프로 프로 맥스의 카메라 특징 3가지 기억에 초광각렌즈를 꾸준히 업데이트 하면 107도의 화각으로 사이드의 왜곡을 줄여.. 2019. 9. 13.
LG유플러스 갤럭시폴드 개통행사와 메가박스 코엑스 U+브랜드관에서 영화도 보고 최신폰 체험도 하고 LG유플러스가 갤럭시 폴드 개통행사를 메가박스 코엑스 U+브랜드관에서 개최하여 다녀왔습니다. 접는 스마트폰에 대한 출시 소식은 여러 차례 있었는데 드디어 삼성이 갤럭시폴드를 공식적으로 판매에 들어가면서 소비자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 마련된 U+ 5G 체험존에서 유열의 음악앨범을 비롯한 최신 영화를 관람하러 온 분들이 자연스럽게 체험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LG유플러스 갤럭시폴드 개통행사에 초대를 받아 개통행사 전에 최근 개봉한 유열의 음악앨범을 관람했는데 너무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코엑스 메가박스 U+ 5G 브랜드관 일찍 서둘러 갤럭시폴드 개통행사가 열리는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도착했는데 벌써 행사에 참여하려는 관람객들이 많았어요. 아무래도 접히는 스마트폰이다.. 2019. 9. 12.
최신 기술을 적용한 올레드(OLED) TV… 그리고 LCD TV, LED TV의 특징은 무엇인가? (feat TVC) 최신 TV란 어떤 TV일까? 최신 기술을 적용한 TV는 또 어떤 TV일까? 아마도 TV를 선택하려고 고민을 한다면 당연히 갖게 되는 의문일 텐데요. 최신 기술을 적용한 최신TV의 차이를 비교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은 겁니다. 하지만 삼성 프라자나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쉽지 않겠죠. 각각 자사의 TV만 전시했을 테니까요. 그렇기에 많은 소비자들이 TV를 검색해보며 혼란을 겪기도 합니다. 그 일례로, 많은 분들이 QLED와 올레드(OLED)를 유사한 기술로 생각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두 제품은 엄연히 다른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QLED 패널은 LCD패널에 속하는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백라이트의 차이를 보면 명확히 알 수 있죠. 최신TV를 구별하는 간단한 방법 3.8mm.. 2019. 9. 11.
쓸만한 중급폰 LG Q70의 개봉기!! 가격과 성능의 밸런스를 맞춘 예쁜 엘지 스마트폰 쓸만한 중급폰 LG Q70(LM-Q730N)의 스펙 때문에 출시하기를 기다렸는데요. 미러블랙의 색다른 느낌을 주는 LG Q70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LG Q70 개봉기를 준비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이 괜찮은데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하더라구요. 이젠 엘지가 중급폰의 디자인도 나름 신경을 쓰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그 다음은 LG Q70의 스펙이나 기능이 디자인을 받쳐 주는 게 중요하죠. 가격은 50만원대로 제조사 보조금이나 약정을 통한 통신료지원을 받으면 가격적인 부담이 더 줄겠죠. 특히 유플러스 온라인샵에서 구매하면 32%의 약정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쓸만한 중급폰 LG Q70의 개봉기와 스펙 50만원대의 중급폰 LG Q70의 개봉기를 통해 구성품을 간단히 .. 2019. 9. 11.
각국의 8K TV를 비교해도 세계최초 LG 시그니처 올레드 8K가 IFA2019에서 주목 받았던 이유 최신 8K TV를 확인할 수 있는 LG전자의 세계최초 8K 올레드 TV가 독일에서 열린 IFA2019에서 세계인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최신 8K TV를 선택하기 전에 올래드TV와 LCD TV의 화질과 디자인을 직접 비교해 보는 게 좋겠죠. 제조사 매장보다는 하이마트와 같은 전자매장에서 비교 하면 좀 더 객관적으로 비교를 할 수 있겠죠. 물론 IFA2019와 같은 국제가전박람회에서 각 제조사별 최신 8K TV의 평가를 확인해 보는 것도 방법일 수 있겠군요.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지난 7월에 국내시장에 공식 출시하였습니다. 그리고 IFA2019가 개최된 9월부터 독일, 영국, 프랑스, 미국 등을 시작으로 10여 개국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화질보다 두께로 먼저 놀라는 세계최초 8K 올레드 TV .. 2019. 9. 10.
듀얼스크린폰 LG V50(S) ThinQ의 나만의 게임패드!! LG V50S ThinQ의 달라진 점 비교해 보니 듀얼스크린폰 LG V50(S) ThinQ의 나만의 게임패드로 좀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조만간 만나게 될 LG V50S ThinQ의 달라진 점은 무엇일까요. 듀얼스크린만 업그레이드 된 줄 알았는데 확인해 보니 아닌 거 있죠. 지난 9월1일 LG V50(S) 씽큐의 LG듀얼스크린의 핵심 콘텐츠 중에 하나인 모바일 게임 컨트롤러 앱 『LG 게임패드』가 업그레이드 되어 어떻게 바뀌었는지 소개할까 합니다. 기존에는 제공된 게임패드만 사용했지만 나만의 게임패드를 이용해 게이머가 취향대로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기대이상으로 바뀐 듀얼스크린폰 LG V50S ThinQ의 실물과 함께 달라진점도 보겠습니다. 듀얼스크린폰의 나만의 게임패드로 더 즐거운 게임 최근에 업데이트 된 나만의 게임.. 2019. 9. 9.
선물용으로 쓸만한 완전 무선이어폰 수디오 톨브 구매시 여권케이스와 수디오 2019 토트백도 선물용으로 쓸만한 무선이어폰 수디오 톨브를 4개월 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디오가 지속적으로 이어폰과 헤드폰 라인업을 유지하면서 국내 사용자들에게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는 듯 합니다. 입소문으로 만나게 된 수디오의 이어폰에 대해 반신반의하기도 했지만 최근에 출시한 완전 무선이어폰 톨브를 사용해 보니 만족스러웠습니다. 북유럽의 감성을 담아내어 여느 코드리스이어폰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이 매력적인데요. 이번에 추석명절을 통해 수디오가 톨브를 구매한 고객에게 여권케이스와 수디오 2019 토트백을 사은품으로 준비해 알찬 기회가 될 것 같아요. 휴대성과 함께 레트로 디자인이 멋져 달걀 모양의 귀여운 레트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수디오의 완전 무선이어폰 톨브는 가죽스트랩이 포인트입니다. IT디바이스에 어울리지 않을 .. 2019. 9. 8.
IFA2019의 8K TV 종류 중 LG 시그니처 올레드 8K와 인공지능 가전제품 인기몰이 그리고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2019가 열리고 있는 독일 베를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신 가전제품과 최신 스마트폰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LG전자가 가장 강한 부분 중에 하나인 가전제품을 중심으로 유럽을 집중 공략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LG V50 ThinQ의 예상 밖의 판매 성과로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2019에서 최신 스마트폰 LG V60 ThinQ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미 LG전자가 최신 스마트폰 LG V60 ThinQ에 관한 티저영상을 공개해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IFA2019에서 8K 올레드 TV를 본 각국의 바이어와 관람객들의 반응과 평가가 기대되는 거 있죠. 리얼 8K 올레드 TV로 TV시장 선도 LG전자는 지난 1월에 미국 라스베이서스에서 개최된 CES2019에서 T.. 2019. 9. 7.
로지텍 GPRO HERO가 버튼 텐션 시스템으로 게이밍 마우스 추천을 받을 만 한지 사용해 보니 버튼 텐션 시스템을 적용한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는 일단 클래식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어요. 다양한 게이밍 마우스별로 특징이 있지만 로지텍 GPRO HERO가 좀 더 편안한 느낌을 갖게 만드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답니다. 물론 게이밍 마우스 추천을 받는 고가의 마우스에 비해 아쉬움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로지텍 GPRO HERO를 사용해 오버워치를 해보니 이 정도면 충분히 게이머들에게 어필할만 했어요. 마우스가 거기서 거기지 뭔 차이가 있냐고 하는 분도 있겠지만 게임에서 중요한 반응성과 안정성 그리고 클릭감의 차이에 따라서 승패에 영향이 미칠 수 있고 심리적 영향도 무시할 수 없거든요. 로지텍 GPRO HERO 언박싱과 디자인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는 세계 최고의 프로게이머와 .. 2019. 9. 6.
쓸만한 조립PC 괜찮은 스펙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찾다가 귀 닫고 마무리!! 조립PC 단점은? 쓸만한 조립PC를 구매하려고 스펙을 알아보는 것도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구요. 장비 욕심이 계속 생기게 되거든요. 조립PC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도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주변에 물어 보고 부탁을 했지만 역시 쉽지 않더라구요. CPU를 선택하면 서로 추천하는 제품이 다르고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려고 하면 또 다르고 결국 결정 장애를 고치지 않으면 10년이 지나도 맨날 물어보기만 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에 물어 보는 것을 중단하고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견본 스펙과 비교 확인하고 다나와에서 구매했답니다. 이렇게 간단한 것을 장비 욕심내다가 시간만 버렸네요. 쓸만한 조립PC 괜찮은 스펙은 용도에 따라 결국 어떤 용도로 PC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간단한 문서작업만 하느냐 아니면 게임용으로 PC를.. 2019. 9. 5.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에서 만나다! LG 울트라기어17(17U790)의 특징 LG전자는 2019년 4월부터 통합 브랜드 『LG 울트라기어』을 재탄생시켰습니다. LG 울트라기어가 고성능/게이밍 브랜드로 역량을 집중시키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러한 여세를 몰아 8월부터 순차적으로 노트북, 모니터를 출시하고 게이머들과 고성능 기기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열광할 e 스포츠 행사를 주최하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저도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이 열린 서울 장중체육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풍성한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의 각종 이벤트도 즐거웠지만 LG전자의 게이밍 노트북과 LG 울트라기어17 고성능 노트북(17U790)이 은근 욕심이 나는 거 있죠. 고성능 노트북에 대한 이미지와 달리 슬림하고 덜 무거운 고성능 노트북이라 욕심이 생겼습니다. 게임뿐만.. 2019. 9. 4.
갤럭시폴드2 공개 실화는 아니겠지!! 트리플카메라 장착한 모습은 욕심 나네요 갤럭시폴드2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슈 때문에 출시가 연기되었던 갤럭시 폴드를 구매해야 할 지 고민이 되는 분들이 있을 듯 합니다. 물론 IT제품들은 늘 구매하면 중고되기도 하지만 갤럭시폴드2의 렌더링 모습이 살짝 김빠지게 하기는 합니다. 해외IT 매체에 광택이 있는 고해상도 삼성 갤럭시폴드2의 랜더링대로 문제없이 출시가 된다면 히트가 예감이 됩니다. LG V50 ThinQ의 듀얼스크린이 예상 밖의 인기를 얻고 있는 것 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휴대성에 대한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막상 LG V50 ThinQ를 사용해 보니 처음에만 그렇지 크게 불편함은 없더라구요. 삼성의 갤럭시폴드2의 랜더링 이미지를 보면 전면 디스플레이 노치가 있어 듀얼 전면 카메라가 제공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따라서 갤럭시폴.. 2019. 9. 3.
728x90
반응형